Og태그의 실시간화는 불가능한 것인가요

OG태그를 실시간화 하여 카카오톡을 이용한, 현재 변하는 정보를 원할때마다 가져오려고 합니다.

그러나, 카카오톡은 "캐싱"기능을 이용하고 있으며, 아무리 삭제한다 한들 옛날에 등록됐던 것이 나오지, 원하는 실시간의 정보는 나오지 않는군요. 다른 방식의 미리보기, 등이 가능할까요?

예제 사이트 입니다. http://dnfa.kr?item=신비한_칼레이도_박스_주머니

약 1~5분마다 OG태그가 변동될것 입니다.

  1. 캐싱기능 삭제가 정상작동하는지 확인하여 주세요.(적용되는 주기가 별도로 있다면 그것을 알려주세요)

  2. OG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웹 링크를 접근하여 바뀔때마다 적용할 수 있는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용자들이 채팅방에서 링크를 치게 할 것입니다. 이 링크에서 나오는 정보는 그 톡방에 공유를 하게 할 목적입니다.

1~5분마다 OG태그가 변동되는 내용이 바로 적용되기는 어렵습니다.

우선 서버적인 부분에 있어서 저희에게 들어오는 하루 수천만번의 요청엔 동일한 URL이 매우 많습니다.
이러한 요청을 매번 서버에 접속해서 컨텐츠를 추출해 낼 수 없기 때문에 web-proxy서버를 두고 있으며
스크랩 서비스는 동일한 url에서 추출된 OG tag정보를 일정 시간동안 cache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바이스(스마트폰)의 제조사 마다의 cache 정책이 존재하며, 다양한 cache정책을 저희가 다 맞춰주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들로 인해 한번 cache된 데이터를 새롭운 contents로 즉시 반영하는 문제는 어려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