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 image 미리보기 안됩니다

http://m.danawa.com 또는 http://m.danawa.com/index.html 으로 공유시 설정한 image가 나오지 않고있습니다.
og 태그는 모두 설정한 상태입니다.

어떤것을 수정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og:image태그에 문제가 있었는데 수정을 하신것 같습니다.
로그를 확인해 보니 og:image에 설정한 url의 마지막에 공백 문자가 존재했었습니다.
그로 인해 "~~~.jpg%20"으로 url이 추출됐고 그 이유로 이미지를 가져오지 못해 미리보기 제공이 안됐습니다.

공백같은 경우 저희쪽애서 쓰레기 문자로 제거할 수도 있겠지만, 의도해서 사용하는 사이트가 간혹 있어
저희는 og태그에 설정된 값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여쭌다면 공백 제거 처리하면서 혹시몰라 작업한 내용이 있는데요.

최초 접속한 jsp에서 다시 다른 페이지로 리다이렉트 처리하고있는데요. (a.jsp → b.jsp // 둘다 og태그 등록된 상태)
<% response.sendRedirect("/index.html"); %>

최초 접속한 페이지에 og태그가 없어 인식하지 못하는건가 싶어 og태그를 추가한 상태인데요.
최초 접속한 페이지에 og태그가 미등록되었을 경우에 url 공유시 og태그를 인식하지 못하는것인지 문의드립니다.

내부적으로 외부 컨텐츠를 가져올때 proxy서버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proxy서버에는 cache가 설정되어 있구요.
그리고 미리보기 서비스 서버 내부에도 cache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cache 들로 인해 한동안 과거에 작업하신 내용을 기반으로 서비스가 될 겁니다.
이를 최신의 데이터로 업데이트 하고 싶을 경우아래 url을 이용하여 위 cache를 모두 초기화 한 후 테스트하면 최신의 결과로 잘 나올겁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