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image로 지정한 이미지외에 이미지 2개를 읽어 3개를 카카오스토리가 읽어들입니다

og:image로 지정한 이미지외에 이미지 2개를 읽어 3개를 카카오스토리가 읽어들입니다.

meta 태그에는 달랑 이미지 1개 지정인데, 그 페이지의 "공연장 에티켓"버튼, "프로그램 보기"버튼을 눌렀을때 레이어팝업이 일어나게되는 이미지 2개를 더 읽어 들입니다.

http://www.maeili.com/resources/front/event/2017/09/classic/images/sns_img.jpg 만 읽어들어야 하는데요.
og:image로 1개의 이미지를 잘 명시적으로 지정하였는데, 카카오스토리가 2개더 읽어들이는 원인이 뭘까요?

캐시 삭제는 물론 해보았고.

해당 URL에 아래 위치입니다. 아랫쪽 EVENT 2 위치에 노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카카오스토리 공유가 실행 됩니다.
"공연장 에티켓"버튼과 "프로그램 보기"버튼을 눌러보시면 추가로 나타나는 문제의 2개 이미지를 볼수 있습니다.
http://www.maeili.com/momSchool/maeilClassicApplication.do

참고로 아래 모바일 사이트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있었는데, 캐시 삭제후에는 증상이 해소되었습니다. PC쪽 URL만 캐시 삭제가 제대로 안되는 증상 같은데요. 아래 URL 페이지에서 카카오소토리 공유에서는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1개 불러옵니다.
http://www.maeili.com/mobile/mom/maeilClassicApplication.do

api의 종류에 따라서 동작하는 로직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스토리는 og:image 의 이미지만 추출하지 않고, 내부의 컨텐츠를 분석해서 contents로서의 가치가 있을 만한 이미지를 좀 더 추출하도록 로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contents로의 가치에 대한 부분은 로직적인 부분이다 보니 사람이 보기엔 다르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저 그런데, 모바일웹 쪽에 페이지도 PC웹처럼 3가지 이미지 다 올라가 있고, 카카오스토리 공유도 URL만 다른 수준으로 만들어져있는데, 카카오톡 캐시 삭제 페이지에서 캐시 삭제 이후에는 이미지를 1개만 제대로 읽어오거든요.

왜 모바일웹 URL에서는 그렇지 않은데 PC웹 URL에서만 카카오스토리는 그런 판단을 내릴까요? 그것도 캐시 삭제 이후로, 모바일웹과 PC웹에서. URL만 좀 다른 수준일 수 있는데, 너무 특이한 차이를 보이는군요.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의미파악이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위 링크(http://www.maeili.com/momSchool/maeilClassicApplication.do)를
스토리 앱으로 올릴때는 1개이미지만 나오고 스토리 웹으로 올릴 때는 3개의 이미지가 나옴을 지적 하신듯 한데요
이것을 스토리 UI의 차이일 뿐으로 보입니다.

스토리 웹에서 3개의 이미지가 나오고, 스토리 앱에서는 1개의 og:image가 나옴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에 올리면 스토리 앱과 웹 모두 og:image에 등록된 이미지 1개만 나오고 있습니다.
내부로직의 차이가 아닌 스토리 웹과 앱의 차이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