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키워드정보 API 관련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NHN AD
APP 이름(ID): 365068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NHN AD 입니다.

키워드 보기
api.keywordad.kakao.com/openapi/v1/keywords/${id}

키워드 목록 보기
api.keywordad.kakao.com/openapi/v1/keywords

카카오 api의 기능 중 키워드 정보를 가져오는 api 입니다.

(이슈사항1)
위의 api에서 특정 광고 그룹 하위의 동일 키워드가 광고 그룹 id로 키워드 목록을 불러왔을때
결과 값과 키워드 id로 키워드를 불러왔을때의 결과 값이 다른 케이스가 있습니다.
→ 해당 이슈 해결방안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슈사항2)
해당 키워드들은 랜딩정보를 수정했던 키워드들인데 키워드 목록으로 불러왔을때는
수정 후 랜딩정보가 키워드로 불러왔을때는 수정전 랜딩정보가 전달이 됩니다.
→ 해당 이슈 해결방안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이야기 주시는 내용이 확인이 안되어,
사용하신 Request 와 Response 를 전달 주시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