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 고객파일 API 오류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APP 이름(ID):
문의 내용:
비즈앱을 설정도 완료하였고, API사용 승인도 받았는데요.
API를 테스트로 호출해 보니, 아래와 같은 에러를 리턴 되었습니다.

image

Code : -813
message : 가입되지 않은 사용자 입니다.

광고주 계정과 별도의 개발 계정을 생성 하여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요.
광고주 계정으로 수행을 해야 하는지요?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문의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에러리턴 상황을 파악하기 힘듭니다.
하고자 하신 내용이 고객파일 업로드 api 호출에 대한 내용인가요, 아니면 광고계정 보기/생성 등에 관련한 내용인가요?

추가로 내용을 알려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