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 고객파일 API를 활용한 업데이트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개발계획중인지라 공개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APP 이름(ID): 개발계획중이라 앱등록 전입니다.
문의 내용:
모우먼트 API를 사용하여, 자사 고객 세그먼트를 연동 하고자 합니다. 고객 사이즈가 커서 분할 업로드를 할 예정인데요.

  1. 고객파일을 사이즈 제한에 맞추어 분할 업로드 하되, a-1, a-2의 형식으로 분할 하면 되는지요?
  2. 데일리로 변경될 수 있는 프로파일이므로, 매일 새롭게 생성 하여 업로드 해야하는데요. 변경분만 반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API의 파일 수정 부분 설명이 다소 모호 하여, 수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3. 파일 갱신을 위하여 동일한 파일명으로 업데이트 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덮어 쓸 수 있는지요?(동일한 파일명으로 업로드 하여 이전 파일을 갱신할 수 있는지)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1. 네, 말씀주신 것처럼 분할하여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2. 변경분만 따로 반영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현재 고객파일 수정하기 오픈API는 기존 파일을 덮어쓰는 방식으로, 변경사항 발생 시 전체 파일을 직접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3. 네,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확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