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006오류 관련 문의

고객으로 부터 KOE오류가 발생했다는 문의를 받았는데 (모바일 로그인 시)
저희가 시도했을때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했습니다.

고객이 장바구니를 통해서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서 로그인하려고할때 오류가 생겨서 로그인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제가 시도해봤을때는 원활하게 작동이되어서요…

설정이 잘 못 될 경우 발생되는 문제라고 봤는데, 특정 사람한테만 발생할 수도 있는 문제일까요?

Redirect URL 에도 어떤 문제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되는 ID 값 입니다.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 앱 아이디(app ID): **@camtor.co.kr
    입니다.

안녕하세요.

앱ID는 이메일이 아니라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되는 숫자로된 ID 입니다.
모르신다면 사이트 URL 기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