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내 카카오 로그인 KOE006 오류 지속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blush:

KOE006에러는 Redirect URI설정과 소스 코드의 Redirect URI이 일치하지 않아서 발생합니다.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 설정 > 카카오 로그인 메뉴
하단 링크를 추가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thebtus.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감사합니다.

제 질문을 자세히 못보신듯 합니다. 제공해주신 https://thebtus.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는 이미 등록해놓은 상태입니다.

비즈 앱 Redirect URI 확인 시에 등록되어 있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앱 굿포힐(1018370)앱에 등록해주신게 맞으실까요?

아… 예전에 잠깐 만들었던게 등록이 되어있나보네요 ㅠㅠ 지금은 '더뷰티어스’라는 이름으로 새로 만들었습니다. 사이트에 등록된 앱을 바꾸려면 카페24측에 문의를 해야할까요?

채널과 연결된 비즈앱을 변경하면 아래 정보/기능은 활용할 수 없습니다.

  1. 기존 연결된 앱의 회원번호(앱유저ID)는 활용이 불가합니다. 앱이 변경되면, 다른 앱유저ID가 사용됩니다.(기존 고객은 기존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음)
  2. 기존 앱에 연결된 비즈플러그인이 있는 경우 해지된 채널에서 비즈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비즈 앱을 사용하시며 채널을 다시 연결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