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004에러와 KE006에러 도저히 해결되지않습니다

문의 시, 사용하시는 개발환경과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CAFE24, 앱ID 539762

안녕하세요,
KE004 오류로인해 로그인이되질않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활성화도 되어있는데 문제가 발생합니다.

현재, CAFE24 카카오싱크 연동 정보 확인 시 다른 키 값이 확인됩니다.

안녕하세요.

539762 디벨로퍼스앱은 에러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첨부하신 이미지와 같이 적용된 디벨로퍼스앱은 다른 것으로 539762 앱이 아닙니다.

적용된 디벨로퍼스앱의 소유자 계정을 모르신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Owner 변경 신청 해주시고 에러 메시지에 따른 조치 해주시면됩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

제가 문의 내용을 잘못 남겼습니다. 오류 확인되는 아이디는 ID 705266 입니다.
해당 아이디에서 ID 539762으로 재설정 하려고 하는데 CAFE24 카카오싱크 연동 정보 확인에서 키 값이 변경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705266 앱에 카카오 로그인으로 연결된 사용자는 1,677명입니다. (539762 앱은 연결된 사용자 473명)
539762 앱으로 변경하시면 해당 사용자들은 로그인할 수 없고 기존 주문 내역 조회할 수 없으며 신규가입해야합니다.

변경 방법은
카카오 로그인 사용안함으로 저장하셨다가 다시 사용함으로 설정하시면됩니다.

705266 앱은 기존에 자체개발 서버에서 사용하던 앱입니다.
카페24로 리뉴얼하면서 705266 앱을 카페24로 연동하려고 하는데 뜨지 않습니다.

539762 앱에는 저희가 사용하고자하는 채널이 연동되어 있어서
채널 연동을 해제하고 539762앱에 연동되어있던 채널을 705266 앱으로 연결하려고 합니다.
연동 해제를 하면 705266앱에서 연동가능 채널에 539762앱에 연동되어있던 채널이 뜨는지.
(현재는 뜨지 않습니다.)
만약에 705266앱에도 채널이 뜬다면 705266 앱의 기존 사용자들이 카페24에서 기존 고객으로 사용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705266 앱은 기존에 자체개발 서버에서 사용하던 앱

(1) 자체 서버에 있던 회원 DB를 카페24로 이관하시고 카페24에 705266 앱 적용하면 기존 고개도 로그인 가능합니다.
ㄴ 카페24에 고객 DB 이관 방법 문의 부탁드려요.

연동 해제를 하면 705266앱에서 연동가능 채널에 539762앱에 연동되어있던 채널이 뜨는지.(현재는 뜨지 않습니다.)

(2) 이미 연결된 채널은 연결 가능 채널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539762앱 권한 신청 메뉴에서에서 채널연결해제 하시고
705266앱에서 채널 연결 해보시면 미리 앱-채널 연결 된 상태에서

카페24 설정만 하시면됩니다.

검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