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s/report api 날짜에 따른 실적 변경 가능성 문의

안녕하세요. keywords report api의 결과 관련 문의드립니다.

. https://api.keywordad.kakao.com/openapi/v1/keywords/report

위 api의 호출 결과가 호출하는 날짜(호출되는 날짜는 동일)가 다름에 따라 response되는 값이 다를 가능성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예시)
2023-09-01일의 실적 조회를 위하여 keywords report api로 받은 값이

2023-09-02일에 호출한 경우,
2023-09-09일에 호출한 경우
위 1), 2)번의 호출 경우가 account와 무관하게 결과값이 같은지 문의 드립니다. (시간단위/날짜단위 포함)
(날짜가 지남에 따라 카카오 내부적으로 실적 보정등의 로직?프로세스?가 있어서 report의 값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는지 문의. 있다면, 어느 정도 날짜의 실적이 보정되는지 문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9월 1일 실적 조회를 위해 9월 2일, 3일 report API 호출 시 동일한 결괏값을 제공합니다.

다만, 당일 report 정보는 실시간으로 제공되므로 다음 날 동일 시점의 report 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 9/1일에 9/1일 report 정보 조회(=실시간 실적정보) 결과와
9/2일에 9/1일 report 정보 조회(=확정된 실적정보)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API의 전체 데이터는 플랫폼과 동일한 값을 제공해주며,
플랫폼의 데이터 기준 등의 빠른 답변은 아래 문의 게시판을 활용 부탁합니다.
https://cs.kakao.com/requests?service=186&locale=ko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