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1053222 / 306583
- 호스팅 사: cafe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운영중인 쇼핑몰 리뉴얼 진행 후 디벨로퍼스 내에서 애플리케이션 추가(이미지의 A)를 하였습니다.
이후에 공유하기가 되지 않아 확인해보았는데, cafe24에 등록된 카카오 싱크 KEY 값과 현재 연동된 애플리케이션 키값이 다른걸 확인했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리뉴얼 전 애플리케이션이 아직 cafe24와 연동중인 것 같은데
cafe24 연결된 카카오 싱크를 바꾸려고하니 회원 로그인과 관련한 이슈가 발생하는 것 같더라구요.
지금 가장 베스트는 A의 키값을 바꾸거나 아니면 A를 끊고 B로 계속 진행하는 것 같은데,
혹시 이렇게 진행할때 다른 이슈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이런 경우의 다른 해결 방안이 있다면 많은 도움 될 것 같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