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NaviParams의 setReturnUri 사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네비경로 종료 이벤트를 받으려고 하는데, API 문서를 찾아보니 returnURI라는게 있는데,
초보라서 사용하는 법을 검색을 해보았는데 찾지못하고 있습니다. ㅜ…ㅜ

KakaoNaviParams의 네비 옵션으로 추가를 하는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아래와 같이 해보았는데. 길안내가 종료되면 호출이되는건가요? returnURi를 브로드 케스트 리시버로 받아야하는건지.?

final KakaoNaviParams.Builder builder =
KakaoNaviParams.newBuilder(com.kakao.kakaonavi.Location.newBuilder(departure.isEmpty() ? “목적지” : departure, (float)a_nLon, (float)a_nLat).build())
.setNaviOptions(NaviOptions.newBuilder().setCoordType(CoordType.WGS84)
.setRouteInfo(true)
.setReturnUri(“www.daum.net”)
.build());

제가 원하는건 앱에서 안내종료를 햇다는것을 알고 싶습니다.

1개의 좋아요

자답입니다.

브로드 케스트 리시버로 받을수 있는데, 카카오네비를 x버튼을 눌러서 종료를 할때 이벤트가 발생을 하네요.
경로 안내 종료 팝업이 뜰때 발생을 하는것은 아니네요.

왜 이렇게 해놨는지 의문이긴 하지만 경로 안내 이벤트를 받을수는 있지만 원하는 타이밍이 아니네요.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developer.nexict 님
위 자답이후에 진행 된 것은 있는지요?

참고로 당사 앱 구현에도 네비 종료 ReturnUri의 값을 받아서 처리하려고 했는데 안되고 그래서 카카오네비를 x 버튼을 눌러서 이벤트 발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