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MomentException 관련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메조미디어
  • APP 이름(ID): 235866
  • *문의 내용: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2001,“detailMsg”:“카카오비즈니스 통합회원에 가입되지 않은 사용자입니다.”}}
    에러 메세지 관련 문의 입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변경 사항이 없었고 5월/30일 까지는 정상적인 호출을 하였으며 5/31일부터 위에 같은 메세지가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광고주 ID :367165
    캠페인ID : 1041376
    입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