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nimateCamera 동작 도중 키보드가 내려가면 카메라 이동이 중간에 멈추는 현상이 있는데,
버그인건지, 아니면 그렇게 구현되어있기 때문에 키보드의 dismiss action과 동시에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게 맞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animateCamera는 다음과 같이 호출하였습니다.
let cameraUpdate = CameraUpdate.make(target: lodPoiData.1, mapView: mapView)
mapView.animateCamera(cameraUpdate: cameraUpdate, options: .init(autoElevation: true, consecutive: false, durationInMillis: 200))
문제 발생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Device: iPhone 15 Plus
OS Version: 17.4
SDK Version: 2.10.4
지도 뷰는 keyboard avoidance를 적용하지 않아, resize가 수행되지 않습니다.
@jjj1211 어떤 동작에 의해서 키보드가 내려갔는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내부 구현상 애니메이션 도중 유저 입력 (터치 등)이 발생하면 애니메이션 동작은 멈추도록 되어 있습니다.
유저 입력은 아니고… promatically 한 방법으로 내리고 있습니다
UIApplication.shared.sendAction(#selector(UIResponder.resignFirstResponder), to: nil, from: nil, for: nil)
아… 죄송합니다 제가 착각을 했네요. 리사이징이 되고 있는데, 애니메이션 도중 리사이징 발생 시에도 동작이 멈추는게 맞을까요?
@jjj1211 리사이징이 발생해도 멈추는게 맞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