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sync channel 연결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디벨로퍼스 앱 아이디(app ID):1035730
    • 채널 비즈앱ID : 477111
    • 개발자 ID : tpanda2@lululemon.com
    • 오류 내용 : 카카오 디벨로퍼스 > 앱 권한 신청 > 앱권한 > 카카오채널연결 > 신청버튼 클릭 순서로 신청버튼 클릭하면 연결가능한 채널이 없다는 팝업 플로팅
      아래 4가지 사항은 체크완료
  • 비즈니스 인증 채널
  • 디벨로퍼스 앱 로그인한 계정에 매니저 또는 마스터 권한이 있는 채널
  • 앱과 동일한 사업자 정보가 등록된 채널
  • 앱과 연결되지 않은 채널

카카오채널과 연동할수 있는 방안 안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연결하려고 하신 채널의 URL 알려주시겠어요?

http://pf.kakao.com/_NUqxmxl

_NUqxmxl 채널은 이미 477111앱과 연결되어 있어 연결 신청 할 수 없습니다.

앱 권한 신청 메뉴 하단에 보시면 연결된 채널 목록이 표시됩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기존 앱 연결을 해지하면 연결가능한건가요?
기존앱 연동해지 방법안내 부탁드려요
혹시 기존 앱연결을 해지했을때 채널메시지 광고진행에는 이슈없을가요?

1035730(루레몬lululemon-TEST) 앱은 테스트앱이고
477111(룰루레몬) 앱은 운영 앱으로 현재 연결이 잘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어떤 상황인지 잘 이해가지 않는데요. 왜 테스트앱에 채널을 연결하시려는지 알려주시겠어요?

카카오싱크가 정상적으로 구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 앱을 생성한 상테입니다.
그래서 싱크가 정상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한 뒤에 작업을 진행하고자합니다.
혹시 테스트앱이아닌 싱크 정상 작업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테스트앱에 개발자 채널을 연결하고 테스트 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 관리자센터에 Master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채널 목록 상단에 개발자 채널 생성 버튼이 있습니다.
생성하셔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2) 운영앱과-운영채널을 개발환경에서 연동하셔서 테스트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운영과 개발을 온전히 분리하고자 하시면 (1)번을
디벨로퍼스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운영환경과 개발환경 공히 동일하게 테스트 하고싶다면 (2)을 선택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