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Kakao i connect live SDK (iOS/Android) 둘다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RemonCall.onError 콜백 메서드에서 다음 에러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 4204 / failed to init, code=503
저희쪽 SDK 연동부 수정은 없는 상황인데,
현재 어떤 Kakao i connect live 관련해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문의드립니다.
긴급한 이슈이며 저희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로부터 항의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 빠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im.l
2
안녕하세요.
데브톡은 디벨로퍼스관련 설정과 API, SDK를 안내하고 개발방법을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해당 내용을 알지 못해 번거로우시겠지만,
Connect Live 문의는 “Kakao i Connect Live 커뮤니티” 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https://community.remotemonster.com/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현재 카카오엔터프라이즈쪽 문의가 작성되지 않는 상황이며,
문의메일 c.livetech@kakaoenterprise.com 로 문의를 발송하면
메일 주소가 없는 것으로 나옵니다 (" 550 5.1.1 Mailbox unavailable c.livetech@kakaoenterprise.com
혹시 어디로 문의하는게 좋을지에 대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tim.l
4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