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ad-ios SDK arm64 시뮬레이터 및 xcframework 지원여부

안녕하세요.

kakao-ad-ios 0.6.0 버젼을 M1 맥북과 Xcode 12.5에서 cocoapods를 통해 받아와 빌드하고있습니다.

디바이스 target으로 빌드/실행은 잘 되지만 시뮬레이터 타겟의 빌드는 arm64 시뮬레이터를 지원하지않아 빌드 에러가 발생합니다.

일단 arm64 시뮬레이터를 지원하실 계획이 있는지와 Xcode12 이후 점점 xcframework가 표준이 되는 추세인 것 같은데 지원예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가능하다면 지원하시는 의존성 관리 툴에 SPM이나 Carthage도 추가 되었으면하는 희망사항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광고 SDK 관련으로 본 게시판과는 무관한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내부 sdk 담당에게 전달해두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광고 SDK 담당자 입니다.

먼저 물어보신 부분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arm64 시뮬레이터 지원 계획 있습니다.
  • xcframework 지원 계획 있습니다.
  • SPM 지원 계획 있습니다.
  • Carthage 지원 계획은 없습니다.

다음 사항들에 대해서 지원 계획은 있지만,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있어 아직 작업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불편하시지만 조금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연내 목표로 잡아놓았던 작업들이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네 답변 감사합니다.
가능한 빠른 대응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글 보고 문의 드립니다.
이거 언제 대응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XCFramework는 이미 같이 배포 되고 있습니다. (adfit-ios-sdk/XCFramework at master · adfit/adfit-ios-sdk · GitHub)
(arm64 시뮬레이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XCFramework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SPM은 작업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금일 SPM 지원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