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9 Safari 에서 카카오톡링크 오류 패치

안녕하세요~

한국시간 17일 새벽 2시부터 iOS9 으로의 업데이트가 가능해졌습니다. 변경사항을 검토하던중 iOS9 부터는 Universal Links 지원 이슈로 JavaScript SDK의 카카오톡링크가 실행이 되지 않을 수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에 패치버전을 업데이트 해놓았으니 iOS9 에서 카카오톡링크가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 JS SDK 를 최신버전(1.0.49)으로 사용하시길 권고드립니다. developers.kakao.com 에서 직접 SDK를 import 하시는 경우는 해당 패치가 이미 적용되었습니다. JS SDK를 다운받아서 자체 서버에 두고 사용하시는 경우는 최신버전으로 교체해주세요~

다음 포털사이트에서는 아직도 안되네요… 매우 불편…
다음에는 어디 남길 곳도 딱히 없어보여 여기에 남깁니다. ( 같은 회사니까… )

현재 대응 준비하고 있고 곧 수정될 예정입니다. 조금만 이해해주세요ㅜ

현재 1.0.47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였고, iOS9 기종 사파리에서 sendTalkLink 실행시
“페이지를 열수 없음” 주소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alert 발생후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혹시 별도로 추가해야하는 옵션이 있나요?

해당 기기에 카톡앱이 설치가 안되어 있나요? 이 상황에 대해서는 확인을 한 상태이고 곧 패치를 내놓을 예정입니다.
( 앱이 설치 되어 있는데 ‘페이지 열수 없음’ 에러가 발생한다면 자세한 환경과 함께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__ )

카카오톡 설치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혹시 패치 버전 배포까지 얼마나 소요될까요?

아직 정확한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일정이 확정되는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