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와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http://pf.kakao.com/_xoPRcxj
https://ringo.kr/ 에서 채팅버튼을 통해 카카오 연결요청 시,
카카오 페이지에서 [확인] 버튼 클릭하면 다시 메인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사파리 등 다른 브라우저는 가능하나 크롬에서만 이와 같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와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http://pf.kakao.com/_xoPRcxj
https://ringo.kr/ 에서 채팅버튼을 통해 카카오 연결요청 시,
카카오 페이지에서 [확인] 버튼 클릭하면 다시 메인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사파리 등 다른 브라우저는 가능하나 크롬에서만 이와 같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저는 잘되는 것을 보니 테스트하신 기기 설정 문제로 보입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크롬브라우저에서 카카오톡앱을 최초로 실행할때 취소를 하면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사용기록 모두 삭제 후, 재시도 해보시겠어요?
네, 인터넷 기록 삭제 후에도 동일합니다.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해당 현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iOS 크롬 120.0.6099.119 버전에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보입니다. bizmessage 오픈채팅도 열리지 않습니다.
iOS 크롬 120.0.6099.119 버전 일때
(1) a link로 카카오톡채널 - 링고 연결하면 정상작동하고
(2) sdk v1 으로 연결하면 재현되며
(3) sdk v2로 정상 작동하는 것 확인하였습니다.
채널 브릿지 페이지에서 처리중 카카오톡 앱을 호출못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증상 분석후, 해당 부서에 제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치 될때까지 위 (1), (3) 번으로 임시 조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bizmessage 오픈채팅은 어떤 것인가요? 관련 부서 제보를 위해 캡쳐좀 부탁드립니다.
https://bizmessage.kakao.com/chat/open/@coinone?bot=false&event=welcome_event
위 링크를 a link, window.open 등의 방법으로 열기를 시도하는 경우 카카오톡 앱으로 이동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환경]
iOS 크롬 120.0.6099.119 버전
[현상]
[재현경로]
확인 감사합니다.
iOS 크롬 120.0.6099.119 버전일때 팝업 처리시, 채널 브릿지 페이지에
필요한 정보가 없거나 특정 처리가 안되어 팝업이 닫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기능은 타부서의 기능이라 제가 내용 파악하기에 한계가 있어 관련 내용 정리해서 제보하였습니다.
피드백 오는데로 공유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도 접수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도 접수해보겠습니다.
@happytalk @dotorify
안녕하세요. 담당 부서에서 회신이 와서 공유드립니다.
(1) 채널 채팅
iOS chrome v120.6099.119에서 사용자 액션없이 호출 시, 차단되도록 업데이트되었는데
setTimeout에 의한 confirm dialog으로 앱 실행 동의 받아도 차단되어서
페이지에서 동의 받아 실행되도록 관련 부서에서 개선해주셔서 현재 정상작동합니다.
(2) bizmessage
유사한 상황으로 보이며 해당 부서에 내용 전달 되었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