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에서 카카오링크를 전송하려고 해도 반응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앱에서 웹을 타서 특정 url을 카카오링크를 사용하여 카톡으로 보내려고 하는데 IOS 환경에서는 앱에서 카카오링크 보내는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동작이 잘되며, 앱을 통하지 않고 사파리에서 url을 입력하여 직접 웹페이지로 이동하여 카카오링크를 보내는 버튼을 누르면 잘 보내지고 있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문제인지 파악이 잘 되지 않아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브리드앱 iOS부분 한번 확인해 보시겠어요?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getting-started/sdk-js#hybrid-app

넵. 저번에도 도와주셨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찾아보고 있는데 사파리에서는 카카오톡에서 열겠습니까? 라는 컨펌창이 떠서 확인 누르면 카카오톡으로 넘어가는데, ios 앱에서는 컨펌창이 안 떠서 안 넘어가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네이버 밴드의 경우에도 사파리에서는 컨펌창이 뜨고 앱으로 넘어가는데, ios앱에서는 카카오랑 마찬가지로 컨펌창이 안뜨고 반응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는 사파리에서도 컨펌창이 안뜨고 넘어가서 그런지 ios앱에서도 앱으로 잘 넘어가집니다. 그래서 이러한 컨펌창이 안뜨는 문제를 해결 하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애플의 정책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할까요? 아니면 웹 개발 차원에서 변경이 가능한 부분 일까요?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