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IOS SDK 삽입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IOS SDK 삽입 관련 문의드립니다.
카카오 에이전시 통해 문의 진행 중이나,
1차로 답변받은 내용으로 이슈를 해결하기 어려워
추가로 문의한 내용까지 이쪽에 한 번 더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하기 문의 순서대로 기재된 내용을 확인하시어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초 문의]
안드로이드는 문제 없이 잘 동작합니다.

아이폰에서
GitHub - KakaoAd/kakao-ad-ios 사이트에서 받은 framework 를
objective-c 환경에서 적용하고
가이드대로 적용 시 ‘Use of undeclared identifier KakaoAdTracker’ 오류가 발생합니다. (첨부 스샷과 동일 오류)

이런 저런 방법 동원해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여 함께 사이트에서 함께 제공 된 샘플코드 중 objective-c 샘플 2종은 모두 첨부된 스크린샷 처럼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내용은 ‘Use of undeclared identifier KakaoAdTracker’ 으로 동일합니다.

swift 샘플은 정상 동작합니다.

→ 카카오측 답변
KakaoAdTracker.trackId 부분에 실제 픽셀&SDK 트랙 ID가 들어가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설치하시고자 하는 트랙 ID '2171816462734047333’가 적용된 게 맞을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차 문의]
제가 문의 드린 내용을 잘 못 이해하고 계신거 같아 추가로 설명달아 보내드립니다.

KakaoAdTracker.trackId 여기에 값을 안넣어서 발생하는 문제가 아니라

Git hub 가이드 문서를 참고하여

카카오에드 objective-C 기준으로 라이브러리를 프로젝트에 추가 하였고

추가 한 다음 빌드 시 KakaoAdTracker ← 이 객체 자체를 찾을 수 없다고 오류 나고 있었고

아무리 해도 안되서 가이드 문서에서 다운받은 라이브러리와 함께 제공 된 샘플 소스코드 (이전에 첨부해드린 스샷) 에서도 동일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였습니다.

다시 말해 트래커 아이디를 설정 하기 이전에 라이브러리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서 문의 드린거였습니다.

저희 프로젝트에서만 안되면 모르겠는데, 제공된 샘플에서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카카오AD 라이브러리 개발팀에 문의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트레커아이디 넣어도 나는 스샷 첨부 해드립니다.

그리고 아래 오류 소스코드 스샷은 제가 개발한게 아닌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샘플코드입니다.

이상이며, 2차 문의에 대해서는 아직 매체측 답변을 대기 중인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