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app 결제연동문의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 결제 연동중 문제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현재 php로 개발중입니다. 개발된 구조는 결제창을 호출하는 html, 결제를 요청하는 confirm.php, 결제승인하는 success.php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confirm.php 에서 요청 성공값을 받으면 $_SESSION[‘variables’]을 사용하여 php서버에 결제 승인에 필요한값(cid, tid, 구매자명, 주문번호, 상품명 등)들을 서버에 저장합니다.

success.php에서는 confirm.php에서 저장했던 session값들을 불러와서 사용하게끔 개발하였는데요.

해당 코드가 pc web, mobile(android, ios) web, android app에서는 정상작동하는데, ios app에서만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코드를 한줄한줄 살펴보니 저장했던 session값을들 ios app 환경에서는 받아오지 못해 동작하지 않는것으로 확인됐습니다. (confirm.php에서 session 저장은 잘 작동함)

ios app에서 session을 작동하게 하려면 어떻게해야 하나요??
(android, ios app 모두 webview 방식으로 개발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입니다.

관련부분은 유선과 메일로 안내드린내용이며, 다른개발자분들 참고하시는것이 좋을듯하여 남겨드립니다.

결제준비(ready) 요청의 정보값을 승인(approve)요청까지 유지하지 못하기때문에,
승인진행하기에 어려움이 있으신것으로 파악됩니다.
세션과는 별개로, 결제준비(ready)시 가맹점의 거래를 구분하는 값(주문번호나, 특정일련번호 등)을
approval_url, cancel_url, fail_url 에 쿼리스트링으로 보내주시면,
사용자인증완료후 해당 url + pg_token을 그대로 redirect 해드리기 때문에, 해당 url의 쿼리스트링 값을 받아와서 거래구분/확인이 가능하실것입니다.

개발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