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nic 초보개발자 카카오톡 로그인 도움좀 주실분.. ㅜㅜㅜ

저는 angular front-end 개발자입니다.
ionic으로 android의 카카오 로그인을 구현 하려고하는데 난항을 겪고있습니다. ㅜㅜ
일단 사용해본 방법은
REST API, Javascript 둘다 해봤지만 둘 다 일이 잘 풀리지 않네요…

  1. REST API로 구현 시 로그인은 다 잘 되는데, 문제는 Redirect Url로 설정 한 URL에서 다시 제 프로젝트의 route로 이동이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ex) localhost:9999/kakaologin 에서 로그인을 하면 redirect url을 서버쪽에서 설정한 주소로 해놨기 때문에 ex) admin.example/auth/kakao?code=**** 등등의 주소로 이동되기 때문에 다시 font-end쪽 route로 이동을 어떻게 제어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데이터 및 토큰은 갖고옵니다.)

  2. Javascript로 구현 시 Web 환경 에서는 로그인이 잘 구현 되는데 앱에선 로그인 버튼 클릭 시 흰 화면만 나오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앱 개발 시 더 설정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건 알지만 초보개발자라서 그런지 문서만으론 이해가 잘 되질 않습니다 ㅜㅜ webViewClient를 오버라이딩 해야되는건 알겠지만 문서에 나온 코드를 어디에 작성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MainActivity.java에 붙혀넣어 봤지만 오류만 나고있습니다 ㅜㅜ) 혹시 예제가 있다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redirect_uri는 카카오가 전달한 인가코드로 접근토큰을 발급받기위해 사용됩니다.
서비스측에서 접근토큰을 발급받고 서비스측의 인가처리가 완료되면 200응답으로 종료할 것이 아니라 필요한 주소로 직접 redirect 시키셔야만 합니다.


ionic은 사용해 보지 않아서 좋은 대답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은데요
cordova-plugin-ionic-webview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해당 포럼에 문의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CordovaWevView 소스코드 에서 설정한 블로그도 한번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