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사업자명: 다이티
-
APP 이름(ID): 에이스카운터(NHNDATA)
-
문의 내용: 개인화 메시지 발송 중 아래와 같이 INVALID_PARAMETER로 확인되며 메시지 발송이 안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해당 현상의 원인 확인 부탁 드립니다.
-
requestId: 20240503-25393283-117126311088
-
개인화 메시지 발송 API 본문
{
"requestId": "20240503-25393283-117126311088",
"receivers": [
{
"messageSerialNumber": "20240503-25393283-11712631108415108",
"receiverType": "PHONE_NUMBER",
"receiverKey": "010*******7",
"variables": {
"user_name1": "테스트"
,"product_name1": "25자_apzz04/샘*플%상+|품\\"
}
},
{
"messageSerialNumber": "20240503-25393283-11712631108415109",
"receiverType": "PHONE_NUMBER",
"receiverKey": "01012341234",
"variables": {
"user_name1": "무명"
,"product_name1": "25자_apzz04/샘*플%상+|품\\"
}
}
]
}
- 개인화 메시지 발송 상태 조회 API 응답
{
"completed": true,
"results": [
{
"messageSerialNumber": "20240503-25393283-11712631108415108",
"status": "FAILED",
"statusReason": "INVALID_PARAMETER",
"sendAt": "2024-05-03 10:37:34"
},
{
"messageSerialNumber": "20240503-25393283-11712631108415109",
"status": "FAILED",
"statusReason": "INVALID_PARAMETER",
"sendAt": "2024-05-03 10:37:3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