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몇 년 전에 만들어진 회사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고객 문의를 위해 카카오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최근 이 기능을 재발견하고 테스트해 본 결과, 고객이 문의를 할 때 정상적으로 접수는 되는 것 같지만, 저는 관리자로서 이를 받아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는 정보는 채널 홈 ID와 API Key입니다. 이 정보만으로 저는 해당 계정을 확인하고, 문의를 받을 수 있어야 하지만 현재 관리자 계정으로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저는 고객 입장에서 문의를 보냈을 때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관리자 계정으로 이러한 문의를 확인하거나 답변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카카오 API를 통한 계정 연계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또한 관리자 계정에 문의 내용이 전달되지 않는 문제의 원인과 해결책에 대해 도움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