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연결 끊기 알림 받기를 구현하는데.. HTTP status "200 OK" 성공 응답을 어떻게 구현해야 하는지요

카카오 연결 끊기 알림받기를 구현하고 있는데요…
문서에 보면,

"이러한 요청을 받으면 특정 사용자가 앱과의 연결을 끊은 것이므로, 서비스 서버에서도 해당 사용자 정보를 삭제하는 등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른 조치를 취한 뒤 카카오 서버에도 응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카카오 서버가 요청 시 전달한 어드민 키가 올바른 값인지 확인합니다. 어드민 키가 올바르다면, 서비스 서버에서 해당 사용자의 정보를 삭제하고, 함께 필요한 작업이 있다면 수행합니다.
사용자 정보 삭제 및 관련 작업 완료 후 카카오 서버의 요청에 대해 HTTP status "200 OK"로 응답합니다. 카카오 서버는 HTTP status로 성공 여부를 판단하므로 응답 본문(Body)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카오 서버로의 응답은 3초 이내로 이뤄져야 합니다. 사용자 정보 삭제에 실패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두 성공으로 응답합니다."

라고 써있는데… 제가 등록한 알림받기 url에서 회원정보삭제 처리 후 어떤 코드를 작성해야 HTTP status "200 OK"로 응답 이 구현이 될까요? php 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라도 예제코드로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