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v4/adGroups 에서 API limit has been exceeded이 떨어지는 이유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아드리엘
  • APP 이름(ID): 351130
  • 문의 내용: GET /v4/adGroups 요청과 GET /v4/adGroups/{adGroupId} 요청에서 다음과 같은 응답이 떨어집니다.
    { msg: ‘API limit has been exceeded.’, code: -10 }
    문서를 확인해보면 해당 API에는 limit가 전혀 없는데 이런 응답을 받습니다. 따라서 저희 쪽에서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해당 메시지의 경우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API 사용에 대해 초당 50번 이상 요청했을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또한 앱 혹은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 해당 메시지가 나갈 수 있습니다.

상세한 API Limit 정보는 아래 가이드 URL 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reference/rest-api-reference#response-code

고맙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