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카카오 로그인 개발 중 디버그에선 잘 작동하는데 릴리즈에서는 원래 앱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문의 시 사용하시는 SDK 버전 정보와 플랫폼(Android / iOS)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flutter kakao_flutter_sdk_user 1.3.0 을 사용하여 카카오 로그인을 연동하였습니다.
디버그 모드에서는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작동합니다.
info.plist에 url스킴도 설정하였고, 키들도 다 넣어줬는데, 릴리즈 모드로 빌드하거나 테스트플라이트에 올리면 동의 항목 동의 후 다시 본 앱으로 돌아오질 않습니다. 수동으로 돌아가도 따로 반응이 없습니다.

어떤게 문제일까요? 정말 미치겠네요…
다른 글들을 보니 naver랑 같이 썼을 때 문제, url스킴 문제 등등이 있던데, naver 로그인은 쓰지 않고 있고, url 스킴도 잘 넣어준 것으로 예측됩니다. (만약 url 스킴 이슈라면 디버깅 모드에서도 안되어야 하지 않았을까요.,?)
앱 id가 필요한 것 같던데 메일이나 다른 채널 주시면 그 쪽으로 넘겨드리겠습니다.

살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메세지로 보내드렸습니다!

해당 이슈와 같은 증상이 있는데, 해결방안 나오셨나요?

@purchase 안녕하세요.
위케이스는 info-debug.plist에만 URL Schemes 설정이되고 info-release.plist에는 설정이 안되었던 상황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iOS | Kakao Developers iOS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