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싱크 호스팅사 및 고객정보 false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앱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간편 로그인 카카오 싱크 연동을 위해 개발 중입니다.
두가지 문제가 있어 안내 드립니다.

처음 설정 시 호스팅사를 홈페이지 호스팅사로 잘못 생각하여, 기타로 설정한 상황입니다.
image
해결 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1. 카카오톡 싱크 연동 후 고객정보를 받으면 false로 확인이 불가 한 상황입니다.
    검수가 끝나지 않아 그런 것인지,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호스팅사가 Cafe24인 경우, 카카오싱크 > 적용하기 > 앱 설정하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초기화 후 말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초기화 되면 싱크 신청 부터 다시 하면 되는 것일까요?
초기화는 언제 정도에 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회신이 늦어 죄송합니다.
호스팅사 선택 정보 초기화 되었습니다. 변경 후 재신청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