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code 4019라고 뜨면서 요청실패가 나오네요

javascript키를 재발급받고, 플랫폼 Web에 사이트 도메인도 등록되어 있거든요. 지금껏 잘 사용했는데 왜 안될까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에러코드가 표시되었을 때, UUID가 있다면 같이 부탁드립니당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UUID(e8bef96c-fb4e-4355-8e4a-6bc37d1f0f80) 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앱 아이디는 874500 입니다.

제가 이 계정에서 두 개의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앱의 플랫폼에서 같은 사이트 도메인도 등록해 놓았는데, 이것과 연관이 있나요?

관련 없습니다.

현재 오류는 http://dongnedongne.dothome.co.kr 도메인에서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사용하였지만, 해당 도메인이 플랫폼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한 오류 입니다.

앱 874500의 플랫폼 정보에 해당 도메인을 등록하시면 해결될것으로 보입니다.

등록했습니다. 요약정보에서 플랫폼 web에 사용중이라고 나오고 있고 사이트 도메인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혹시 철자가 틀렸나 싶어서, 복사해서 확인했습니다.

pc를 2대를 쓰고 있는데요. 한대에서는 errorcode4019가 나오고, 나머지 한 대에서는 카카오계정과 카카오톡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가 나옵니다. 핸드폰으로 하면 4019가 나오고요.

확인해보니 아직 등록되어 있지 않은데요 앱 874500에 등록하신게 맞으실까요?

현재 http://dongnedongne.com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는 카카오톡과 연결된 계정만 사용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카카오계정과 카카오톡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예.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해서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