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파일 전체 entry를 삭제 할 수 있나요? 아니면 고객 파일에 어떤 Entry가 있는지 알 수는 없나요?

공식 문서에는 이와 관련된 내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고객 파일에 있는 entry를 모두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를 하고 싶은데 이렇게 하려면 파일 자체를 다시 만들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파일을 다시 만들면 링크 시켜놓은 그룹들이 다 깨지게 됩니다.
파일을 삭제하지 않고 리셋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더불어서 고객 파일에 어떤 엔트리가 들어 있는지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디버깅을 위해서 필요한데, 마찬가지로 공식 문서에는 이 내용이 없습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쉽지만 관련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파일 등록은 서비스측에서 진행하기에 이미 등록한 고객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렇다면 사용자 삭제 하기를 통해 모두 삭제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엔트리를 모두 삭제 하기도 하지만, 커스텀 필드를 추가하여 친구 그룹에서 이를 구분하는 방식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version 이라는 커스텀 필드를 추가하고 타겟팅이 변경될 때, 사용자 추가하기를 통해 version 값을 업데이트 한뒤 신규 그룹만들기에서 이를 구분하여 타켓팅 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