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비즈톡
- **APP 이름(ID):953038
- **문의 내용:
개인화 메시지 발송 테스트 중 실패 건들에 대해서
{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
“detailCode”: 75711,
“detailMsg”: “개인화메시지 발송 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
“details”: [
{
“id”: null,
“name”: null,
“description”: “{"status":400,"detail":"Internal API Error Response","error":{"code":"3008","detail":"INVALID_PHONE_NUMBER","location":"BZM_API"}}”,
“value”: null
}
]
}
}
이런 json 형태의 Response가 내려오고 있습니다.
카카오 모먼트 API를 제공하고 있는 Kakao Developers 문서에는
개인화 메시지 발송 요청 실패에 대한 details 내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error":{"code":"3008","detail":"INVALID_PHONE_NUMBER"
와 같은 에러 코드들과 메시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