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원하는 카테고리가 없어 우선 싱크로 설정 후 문의 남깁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저희는 기초 화장품 브랜드이고,
C.S 문의를 채널톡(자사몰), 카카오 채널 문의(채널톡 연동 완료), 그리고 회사폰 카카오톡 (개인카톡)
이렇게 3개를 운용 중입니다.
꽤 오랫동안 사용하여 각각에 DB가 많이 쌓였는데 자사몰과 카카오 채널은 DB가 한 곳에 모여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이 회사폰에서 사용중인 카카오톡으로 모인 문의 > DB는 연동이 되고 있지 않은데
이 카카오톡 DB를 뽑아서 저희 채널 DB로 연동할 방법이 있을까요 ?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