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나이언틱
-
APP 이름(ID): PikminBloom / 앱스플라이어 픽셀 ID
AF_PIK_iOS
4024536648580353024
AF_PIK_And
8209750830582641374 -
문의 내용:
앱스플라이어 측에 Cost의 포스트백을 하고 싶은데, 파트너 연동은 문제없이 잘 되고 있는데, Cost의 연동 상태가 캡쳐처럼 대기 상태가 되어 연동이 잘 안되고 있습니다.
곧 캠페인을 시작하고 싶은데, 신속한 해결이 필요해서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