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계정은 정상 로그인 처리 되는데,
특정 계정으로 처리할 때 code 발급 이후 access token 발급 요청 로직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특정 계정에 대한 예외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특정 계정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특정 계정의 정보의 경우 개인 메시지로 부탁드립니다. (@woody.ho ← 클릭 시 메시지 전송 가능합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안녕하세요.
전달해 주신 계정은 1월 6일 모두 서비스 측으로 부터 토큰 발급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으며 해당 토큰으로 사용자정보 가져오기 까지 정상 호출 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