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카카오싱크 도입 이후에 발생한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에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싱크 개인정보 항목 검수 승인 이후 진행하는
설정, 등록 과정에서 발생한 문의 사항들은 ☞ 디벨로퍼스 데브톡으로
문의하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고객님의 문의 사항에 즉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I동의항목을 포함한 개인정보항목 활성화는 카카오 싱크 검수 완료 시점에 신청한 내역이 활성화됩니다.
현재 카카오 싱크 및 간편 설정은 활성화 되어있는 것으로 확인되나
저는 검수내용을 열람할 권한이 없으므로 위 내용 캡쳐해주시면, 카카오 싱크 검수 담당 부서에 어떤 상황인지 문의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