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토싱크 연계정보(CI) 반려 사유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희 회사는 카페24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카카오싱크 연동하여 사용중입니다.

현재 특별한 문제는 없는데 카카오 비지니스 관리자센터를 확인하면서
연계정보(CI) 반려라고 표기가 되어있는 부분을 확인했습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는 것인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희 자사몰에서는 본인인증 과정 없이
회원가입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 부분이 문제가 있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카카오 싱크 동의 항목 검수 시, 소유하신 사이트의 일반 회원가입 항목과 동일한지 확인하는데요.

본인인증 과정이 없다면 CI(연계정보)항목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bladcompany2020

안녕하세요!
앱 ID 숫자 6자리 알려주시면, CI 항목 외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light_smile:

안녕하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아이디는 609365, 몰 이름은 베누디 입니다 :slight_smile:

해당 앱의 검수 결과를 확인해보니, CI항목은 회원가입시 수집하지 않는 항목이기 때문에 검수에서 반려되었습니다.

그 외의 항목은 검수 승인 상태로, CI 항목의 수집이 불필요하시다면 검수는 추가로 진행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베누디 서비스 사이트에도 카카오싱크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어 있는 점 확인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slight_smile:

바쁘실텐데 자세히 확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light_smile: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