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와 카카오톡 로그인 연동하기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보개발자입니다.
저는 현재 아마존 웹 서비스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 로그인 연동하기는 쉽게 구현하도록 되어 있어서 완성하였고,
이제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로그인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이해한 바로는

  1. AWS상에 Custom Identity Provider를 만들어 KaKao와 연결시키면,
  2. 안드로이드 앱에서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로그인 할 때 KaKao 서버에서 AWS상으로 인증토큰을 알려주고,
  3. 이를 통해 안드로이드앱에서 AWS로 로그인 할 수 있는 것
    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AWS에 Custom Identity Provider를 만들려고 시도하고 있으나,
Provider Url과 Audience(Client Id)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나고 있습니다.
Provider Url: “https://kauth.kakao.com/oauth/
Audience : <카카오톡에서 생서한 앱의 네이티브 앱 키>
를 입력한 경우 실패합니다.

위에 적어 놓은 로그인 연동 과정이 맞는 것인지,
또 Identity Provider Url과 Audience(Client Id)가 맞는 것인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WS와 google, facebook 의 integration 은 AWS에서 제공한 문서를 참고하셨나요? 아니면 각 로그인 플랫폼에서 제공한걸 참고하셨나요?
참고하신 문서를 알려주시면 향후 가이드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별개로 Audience는 REST APP KEY 맞을 것 같구요. provider url 은 맞을 것 같네요. 이건 AWS에서 어떻게 구현하고 있는지에 다라서 달라질 것 같습니다.
이와 별개로 AWS의 주소는 dev.kakao.com 의 앱설정에 등록하신거죠?

google과 facebook은 AWS에서 제공한 문서를 참고했습니다.
REST APP Key를 이용하라고 말씀하신것은 설정된 플랫폼으로 안드로이드 말고 웹으로 생셩해야 한다는 말씀이신가요?

AWS 에서 참조하신 문서 URL 을 알려주세요~

http://docs.aws.amazon.com/cognito/latest/developerguide/facebook.html
입니다.

결국 페이스북에서 앱을 생성하고 앱 아이디를 복사하여 AWS의 해당항목에 에 붙여넣는다가 끝이었습니다.
페이스북 앱은 안드로이드로 생성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AWS cognito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