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 카카오 페이 api 관련

안녕하세요.

현재 챗봇으로 카카오 페이 플러그인을 연동하려고 카카오 페이랑 일단 제휴를 맺은 상태입니다.

‘[원클릭결제] 원클릭결제 플러그인 연동가이드’ 구글독스 파일을 이메일로 전달 받은 상태인데,
API 가이드라인에 서술된 T1 ~ T5는 읽어보았고 카카오 페이 API로 결제 테스트도 해보았습니다만,

문서 어디에도 카카오 챗봇 내에서 모달 형태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지는 나와있지 않아
이와 관련된 자료나 API 문서가 있으면 공유 받고싶습니다.

카카오 챗봇 팀 쪽에도 계속 문의를 하고 있으나 계속 답변이 없는 상태입니다.
혹여 카카오 페이 쪽에서 공유 받을 수 있나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 그쪽에서 처음 요구했을때 앱 딥링크 기능을 열어 주었다고 했는데, 카카오 페이 앱으로 넘길 뿐 채팅방 하단에 모달 형태로 카카오톡 안에서 해결하는 방법은 아닌 듯 보입니다.
    ( 혹여 특정 링크를 콜햇을 때는 모달 형식으로 보여준다고 하면 그 포맷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참조한 카카오 챗봇 페이 연동 앱은 ‘알레그리아 판교브릿지타워점’ 에 있는 카카오 페이 챗봇 플러그인입니다.

제가 컨택했던 챗봇 담당자 이메일은 ‘botbiz@kakaocorp.com’ 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입니다.

챗봇은 카카오페이가 아닌 카카오API로 카카오페이에서 응대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챗봇 연동 관련 문의 및 지원 요청은 카카오챗봇팀을 통해서 진행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