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api 사용 신청드립니다

  1. 개발 가이드에서 API 활용 범위10, API 사용 제약4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등록완료하였습니다.

  2. 검수 방법
    해당 앱의 'Owner Developer 계정’으로 ‘내 계정 > 프로필 > 카카오 Biz 계정 신청하기5’ 에서 Biz 계정 등록을 해주세요.
    –> Biz계정 등록완료하였습니다.

OWNER의 개발자 계정 (email), 앱 이름을 알려주세요.
OWNER의 개발자 계정은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팀 관리’ 에서 확인하세요
–>aiorroot@gmail.com / 라떼

앱에서의 API를 활용하는 이유/방식을 알려주세요.
라떼를 통해 제작 된 게임을 사용하는 유저가 게임을 알리고, 플레이 한 점수를 바탕으로 경쟁 및 게임 초대를 위해

친구 API가 적용된 서비스를 저희가 직접 확인하기 위해, '로그인을 하는 시점부터 해당 서비스까지 이동하는 순서’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아직 서비스에 반영되지 않았다면, 릴리즈 계획을 알려주세요.)

앱실행 - > 카카오 로그인 -> 유저 정보 입력 -> 메인화면에서 이 앱을 사용하고있는 친구 목록을 볼 수 있다.
현재 카카오 로그인이 적용되어 릴리즈 되어 있는 상태

테스트가 완료되어 서비스에 적용된(될) '실제 동작 화면을 캡쳐’해서 첨부해주세요.

1
2
4
3

친구에게 제작한 게임을 알릴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서로간의 경쟁을 할 수 있고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1. 검수를 마친 후
    검수를 마치면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사용자 관리 > 동의항목 > 설정"에서 “카카오 서비스 내 친구목록” 개인정보 보호항목을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운영정책상 게임 및 게임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정식으로 제휴를 맺지 않으면 api 사용이 안됩니다.
운영정책을 참조해주세요
https://developers.kakao.com/policies/support

인젠친구초대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