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용도 카카오톡 api 사용 문의

안녕하세요. 개인용도로 친구에게 curl을 이용하여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보고 싶습니다.
friends API를 사용해서 친구의 uuid를 받아와야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을거 같은데
권한이 없어서 API call이 안되네요 (-402)

검수를 받아야 하는 것은 알겠습니다만 앱에 가입되어 있는 친구들에 대해서는 검수를 받지 않아도 된다고 나오는데
friends API는 무조건 검수 받아야 사용할 수 있는거처럼 나옵니다.

“검수 전에는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팀관리에 설정된 카카오 계정의 카카오톡 친구들에 한해서 동작하게 됩니다.”

검수 안하고 팀에 가입된 카카오톡 친구들에 대해서만 메시지를 전송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가이드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냥 개인 리눅스 서버에서 curl로 날릴거라 비즈앱이나 사업자 등록 번호 이런건 없습니다…

@rkdkawk22 이해하신게 맞을것 같은데요, -402의 경우 권한이 없는 경우가 맞아요.
말씀하신대로 내 애플리케이션의 팀관리에 나오는 사람에 대해서는 보낼 수 있어야 합니다.
다만 해당 사람이 실제 카톡 친구여야 하고, 디벨로퍼스의 가입자여야 해요. 즉, 개발하는 환경에서 앱을 같이 개발하는 사람끼리는 메시지를 테스트로 보낼 수 있게 해 놓은것이여요.
혹시 이중에 조건이 빠진것이 있는지 한번 살펴봐 주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앱 정보 및 사용자 정보를 좀 알려주시면 좀 더 살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