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api 메세지 검수 요청

1.개발 가이드에서 API 활용 범위, API 사용 제약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2.검수 방법

반드시 신청하시는 서비스에 API나 SDK가 연동되어 정상적으로 호출이 된 상태만 검수받을 수 있습니다.

  1. 해당 앱의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일반 > 비즈 앱 정보 > 사업자 정보 등록]’ 에서 비즈앱 신청을 해주세요.
    => 하였습니다.

  2. 신청에 사용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휴 계정에게 메시지로 전달해주세요.
    => 제휴 계정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3. OWNER의 개발자 계정 (email), 앱 이름을 알려주세요.

    • OWNER의 개발자 계정은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팀 관리’ 에서 확인하세요
      => OWNER 개발자 계정은 kyunyumin@naver.com 이고, 앱이름은 한국알테어 입니다.
  4. 앱에서의 API를 활용하는 이유/방식을 알려주세요.
    => 사내에서 개발된 웹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시 카톡 알림을 발송하도록 만드려 합니다.
    그러나 현재는 테스트가 필요하여, 자체적으로 메시지 전송 테스트만 진행할 예정입니다.

  5. 메시지 전송 API가 적용된 서비스를 저희가 직접 확인하기 위해, '로그인을 하는 시점부터 해당 서비스까지 이동하는 순서’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아직 서비스에 반영되지 않았다면, 릴리즈 계획을 알려주세요.)

  6. 테스트가 완료되어 서비스에 적용된(될) '실제 동작 화면 영상 혹은 캡쳐’를 첨부해주세요.
    아직 없습니다.

3.검수를 마친 후

검수를 마치면 "내 애플리케이션 > 설정 > 사용자 관리 > 동의항목 > 설정"에서 “카카오톡 메시지 전송” 접근권한 관리항목을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아래 계정에 메시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kakao_group

https://devtalk.kakao.com/u/kakao/summ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