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대시보드 및 API데이터 불일치 건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플레이디
  • **APP 이름(ID): 334516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캠페인, 광고그룹, 소재 데이터를 API를 통해 조회하고 있습니다.

현재 특정 계정(749673)에서 광고주 대시보드에서는 캠페인, 광고그룹, 소재가 조회되지 않지만,
API 호출 시 캠페인과 광고그룹이 정상적으로 조회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화면상의 오류인지, API 데이터와의 불일치 문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응답 받으신 내역을 보시면 필드 값들이 파라미터로 지정한 config를 제외하고는 모두 null입니다.
즉 실제 존재하는 캠페인이나 광고그룹이 없어 빈 값이 조회되는 것으로

생성한 캠페인 또는 광고그룹이 없는 경우,
200 응답 성공이 내려가지만 본문 상엔 값이 없는 채로 조회됩니다.

즉 화면 상의 오류나 API 데이터의 불일치 문제는 아니고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당시 응답 내에서 campaignIdcampaignName은 값이 존재했으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블러 처리한 상태였습니다.

해당 응답에서 조회하신 campaingId 공유 부탁드립니다, 더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