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그루비
- APP 이름(ID):그루비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그루비 개발팀 김태훈입니다.
카카오모먼트 > 개인화 메시지 관리 API 호출 쿼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개인화 메시지 관리 | Kakao Developers 개인화 메시지 관리)
우선 저희 서비스내에서 사용하는 API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화 메시지 단건 발송 요청하기(개인화 메시지 관리 | Kakao Developers 개인화 메시지 관리)
- 개인화 메시지 다건 발송 요청하기(개인화 메시지 관리 | Kakao Developers 개인화 메시지 관리)
- 개인화 메시지 발송 상태 조회하기(개인화 메시지 관리 | Kakao Developers 개인화 메시지 관리)
- 개인화 메시지 이미지 업로드하기(개인화 메시지 관리 | Kakao Developers 개인화 메시지 관리)
문의
- 각각의 API의 호출 제한 값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호출 제한 값은 고정적인 값인지 모먼트 측 서버상황에 따라서 변동될수 있는 값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하나의 광고계정으로 다른 API 호출시 호출수는 독립적으로 계산이 되나요?
- 두개의 광고계정으로 같은 API 호출시 호출수는 독립적으로 계산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