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먼트 픽셀 또는 API 관련 문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주식회사 케이티앤지
  • APP 이름(ID): (생성전)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카카오 픽셀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 당사 자사몰(http://its-lil.com/) 구조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유입 후, SSO를 통해 자사몰로 로그인하여 이용하는 방식입니다.(서버이원화 홈페이지 AWS / 자사몰 고도몰 클라우드)

• 이 경우, 구매 및 장바구니 데이터를 추적하기 위해 홈페이지에만 픽셀을 심으면 되는지, 아니면 자사몰에도 별도의 픽셀 설정을 위한 개발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 추가적으로, 픽셀 설정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픽셀 관련 문의는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통해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하고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게시판은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관련 문의에 대해서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