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메시지 발송 상태 조회하기 API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플래티어
  • **APP 이름(ID): 그루비-운영(1044603)
  •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카카오 모먼트 개인화 메시지 사용 중인데,
개인화 메시지 발송 상태 조회하기 API 도 API 요청 제한 정책(TPS)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personalized-msg#get-status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slight_smile: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담당자입니다.

개인화메시지 발송 상태 조회 API 는 API 만의 TPS 제한 정책은 없으며,
앱 별로 초당 100건 호출 가능한 정책 안에 호출 가능 횟수가 합산되는 것으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