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그루비 - APP 이름(ID):
그루비-개발 - 문의 내용:
카카오모먼트 개인화 메시지API 단건 발송 API 8번 요청하였으나 모두 실패가 되었습니다.
에러 확인 부탁드립니다.
광고 계정 ID : 655183
개인화 캠페인ID : 1292028
광고그룹ID : 3615206
소재ID : 26839734
2024-10-29 16:20경 발송요청
response 값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message”:“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75711,“detailMsg”:“개인화 메시지 발송 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details”:[{“id”:null,“name”:null,“description”:“{"status":400,"detail":"Template 요청 오류","error":{"code":"4102","detail":"INVALID_TEMPLATE","location":"BZM_DIRECT_API"}}”,“value”: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