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개인화 메시지API 단건발송 요청하기 에러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그루비
  • APP 이름(ID):
    그루비-개발
  • 문의 내용:
    카카오모먼트 개인화 메시지API 단건 발송 API 8번 요청하였으나 모두 실패가 되었습니다.
    에러 확인 부탁드립니다.

광고 계정 ID : 655183
개인화 캠페인ID : 1292028
광고그룹ID : 3615206
소재ID : 26839734

2024-10-29 16:20경 발송요청

response 값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message”:“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75711,“detailMsg”:“개인화 메시지 발송 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details”:[{“id”:null,“name”:null,“description”:“{"status":400,"detail":"Template 요청 오류","error":{"code":"4102","detail":"INVALID_TEMPLATE","location":"BZM_DIRECT_API"}}”,“value”:null}]}}

안녕하세요~
개인화 메시지API 단건 발송 API는 초당 5번까지 호출 가능합니다.

“개인화 메시지 발송 요청이 실패하였습니다.” 에러는 템플릿 오류 때문에 발생했고,
“허용된 API 요청을 초과하였습니다.” 에러는 초당 API 호출 건수가 5회 초과시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