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라포랩스-우패션-MKT2
- APP 이름(ID): 545000
- 문의 내용:
/adGroups api를 사용해서 그룹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같은 body로 api를 보내도 어쩔때는 그룹이 생성이 되고
어쩔때는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에러 발생했을때의 응답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detailCode’: 75492, ‘detailMsg’: ‘전달된 구매발송수가 최소보다 적거나 혹은 최대보다 많습니다.’}}
/creatives api를 사용해서 메세지 소재를 수정하고 있습니다.
latency가 너무 길고, 현재기준 api 응답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body로 api를 보내도 어쩔때는 소재가 수정 되고
어쩔때는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에러 발생했을때의 응답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detailCode’: 75021, ‘detailMsg’: ‘첨부된 이미지 업로드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