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게팅 가능한 고객파일 목록 보기 api 오류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캠페인 정보 가져올 때는 정상적으로 api가 작동합니다.
동일한 토큰으로 아래 api 호출 했습니다.

요청 url :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targetings/customerFiles/availables
<Response [500]>
requests.get(url, headers=self.headers).json()
{‘msg’: ‘KakaoMomentException’, ‘code’: -813, ‘extras’: {‘detailCode’: 90002, ‘detailMsg’: ‘com.kakao.biz.dsp.exception.B2ClientException: 잘못된 요청입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API에 현재 문제가 있어 차주 중 핫픽스 예정입니다.
핫픽스 완료되면 다시 공유드리겠습니다.

핫픽스 이전까지는 해당 API 정상 사용이 불가하므로, API를 이용하는 대신
카카오 모먼트 플랫폼 (https://moment.kakao.com/) > 타겟 관리 > 고객파일 관리 에서 목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핫픽스 완료 예정이 언제인지
대략적인 타임라인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2시 경 핫픽스 예정입니다. 완료되면 다시 코멘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타게팅 가능한 고객파일 목록 보기 API 오류 핫픽스 완료하여
현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