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사용 관련 문의사항

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주)에코마케팅
  • **APP 이름(ID): - (전계정 대상)
  • **문의 내용: API를 통해 아래 내용 확인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1. ID별 캐시 관련 정보 - 충전내역(결제일자, 결제금액 등)
    2. ID별 특정시점 캐시 잔액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1. 광고캐시 충전 내역은 플랫폼 내에서만 확인 가능하며, 별도 API를 지원하진 않습니다.
    (카카오 모먼트 > 설정 > 광고캐시 관리에서 확인 가능)

  2. 광고계정별 실시간 캐시 잔액은 실시간 잔액 보기 API로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특정 시점을 지정하여 해당 시점의 잔액을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